cabletv.kr [original][경영전략(戰略) ] 혁신기업 혼다의 미국시장 진출 marketing 과 현지화 전략(戰略) > cabletv2 | cabletv.kr report

[original][경영전략(戰略) ] 혁신기업 혼다의 미국시장 진출 marketing 과 현지화 전략(戰略) > cabletv2

본문 바로가기

cabletv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original][경영전략(戰略) ] 혁신기업 혼다의 미국시장 진출 marketing 과 현지화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0 06:02

본문




Download : 혼다 미국진출전략.hwp




`기술이 최고` 라고 여겼던 쇼이치로의 철학이 아직도 살아 숨 쉬고 있다는 증거이다. 혼다는 모터사이클 만들기로 스타트해 다른 메이커인 도요다, 닛산에 비해 늦은 1960년대 첫 승용차를 만들었지만 VTEC이나 4WS 기술 등 독자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차 만들기에 도전, 20년 만에 세계적인 자동차회사로 성장했다.

혼다 디자인 경영 - 이와쿠라 신야, 박미옥 역, 휴먼앤북스, 2005
국제경영, 국제마케팅, 글로벌경영, 경영혁신, 다국적기업
혼다 미국진출전략-5618_01.gif 혼다 미국진출전략-5618_02_.gif 혼다 미국진출전략-5618_03_.gif 혼다 미국진출전략-5618_04_.gif 혼다 미국진출전략-5618_05_.gif

6. 4P 分析(분석)



혁신기업 혼다의 미국시장 진출 마케팅과 현지화 전략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hondamotorcycle.co.kr www.hondakorea.org www.hondamania.kr www.honda-engine.co.kr www.seri.org www.lgeri.com www.moneytoday.co.kr www.hankyung.com www.fnnews.com 그룹 지니어스(1등 조직을 만드는 11가지 협력 기술) - 키스 소여, 이호준 역, 북섬, 2008 혼다 디자인 경영 - 이와쿠라 신야, 박미옥 역, 휴먼앤북스, 2005 혼다(Honda) : 집념과 노력으로 일군 ‘기술왕국’ - 라이터스 편집부, 2005 혼다 우리는 꿈의 힘을 믿는다. - 세스 고딘, 이주형 역, 재인, 2004
2. 환경 分析(분석)

혁신기업 혼다의 미국시장 진출 marketing 과 현지화 전략(戰略) 에 대한 A+ 리포트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lgeri.com
www.hondamotorcycle.co.kr
순서


1. Introduction
7. 현지화戰略
1948년, 자전거용 보조 동력 엔진의 제조로 사업을 스타트한 Honda는 소형 범용 엔진에서부터 스쿠터, 스포츠카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제품을 독창적인 기술과 독창적인 상품을 개발하여 생산하는 기업이다.
www.moneytoday.co.kr

Download : 혼다 미국진출전략.hwp( 76 )



www.hondamania.kr

www.hankyung.com
설명
다.`라는 말을 하는데, 독창성과 기술력을 무기로 삼는다. - 세스 고딘, 이주형 역, 재인, 2004 혼다 미국을 이렇게 점령했다 - 로버트 L. 슈크, 김원석 역, 황제출판사, 1994
혼다는 일본 업체들이 외국차 메이커와 합작으로 차를 생산할 때도 유독 독자기술 개발을 고집, 모터사이클 분야에서 착실히 성장했다. - 김태진, YBM Si-sa, 2004

[참고data(자료)]
혼다에 쏟아지는 기술왕국 이라는 찬사는 하루아침에 얻은 것이 아니다.
8. 성과 및 展望(전망)
혼다 미국을 이렇게 점령했다 - 로버트 L. 슈크, 김원석 역, 황제출판사, 1994
[경영전략(戰略) ] 혁신기업 혼다의 미국시장 진출 marketing 과 현지화 전략(戰略)
www.honda-engine.co.kr
www.hondakorea.org


혼다(Honda) : 집념과 노력으로 일군 ‘기술왕국’ - 라이터스 편집부, 2005
www.seri.org

www.fnnews.com

3. 경쟁사分析(분석)
그룹 지니어스(1등 조직을 만드는 11가지 협력 기술) - 키스 소여, 이호준 역, 북섬, 2008
5. STP 分析(분석)
4. SWOT 分析(분석)


세계에서 200여만 대의 차를 생산, 판매하여 매출부문에서 세계 10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혼다는 기술제일 주의를 바탕으로 오늘날에도 혼다는 솔라카, RV등 새로운 분야에 진출할 때도 항상 독자기술을 이용한다. - 김태진, YBM Si-sa, 2004 보랏빛 소가 온다.

혼다 우리는 꿈의 힘을 믿는다. 이 때 축적된 기술이 자연스럽게 자동차에 접목되었고 이 때문에 36년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이룬 혼다의 성장은 괄목할 만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보랏빛 소가 온다. Fortune지가 선정한 Global 500대 기업 중 41위에 올라와 있는 Honda는 특히, Motorcycles 분야에서는 최고를 달리고 있다

흔히 `기술의 혼다.
Total 7,63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letv.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letv.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