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letv.kr 전자상거래 marketing > cabletv5 | cabletv.kr report

전자상거래 marketing > cabletv5

본문 바로가기

cabletv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전자상거래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04:34

본문




Download : 전자상거래-2.hwp




관계마케팅은 고객 가치의 극대화를 궁극적인 목적으로 하고 있따 새로운 고객을 획득하고 고객의 기반을 확대하여 개별고객의 수익성에 따른 差別(차별) 적인 마케팅을 구현함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따 그리하여, 체계적인 고객관리를 통하여 우량고객의 이탈을 방지함으로써 성공적인 고객유지(retention)를 통한 이윤의 극대화를 goal(목표) 로 한다. . 한 기업이 특정 사업에 요구되는 모든 능력을 구…(생략(省略))
전자상거래 marketing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다.
1. 관계마케팅의 이해, , 2. 관계마케팅은 과거로의 회귀인가?, , 3. 기업에서의 고객관리, , 4. 전자상거래에서의 고객관리의 이익, , 5. 국내 전자 상거래가 활성화되지 못하는 원인 , , , FileSize : 34K , 전자상거래 마케팅인문사회레포트 , 전자상거래마케팅 마케팅 경영

전자상거래-2_hwp_01.gif 전자상거래-2_hwp_02.gif 전자상거래-2_hwp_03.gif 전자상거래-2_hwp_04.gif 전자상거래-2_hwp_05.gif 전자상거래-2_hwp_06.gif







설명

1. 관계marketing 의 이해, , 2. 관계marketing 은 과거로의 회귀인가?, , 3. 기업에서의 고객관리, , 4. 전자상거래에서의 고객관리의 이익, , 5. 국내 전자 상거래가 활성화되지 못하는 원인(原因) , , , 파일크기 : 34K

전자상거래마케팅,마케팅,경영,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전자상거래-2.hwp( 93 )



1. 관계마케팅의 이해

2. 관계마케팅은 과거로의 회귀인가?

3. 기업에서의 고객관리

4. 전자상거래에서의 고객관리의 이익

5. 국내 전자 상거래가 활성화되지 못하는 原因



고객과의 일회성 거래(transaction)의 concept(개념)에서 탈피하여 고객과 지속적인 관계(relationship)를 유지하려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관계 마케팅(relationship marketing)이라 한다. 한편, 관계마케팅은 결코 최종 소비자만을 상대로 한 concept(개념)은 아닐것이다. 따라서 개별 마케팅(individual marketing) 혹은 일대일 마케팅(one-to-one marketing)이란 용어도 관계마케팅과 같은 concept(개념)이라 할 수 있따 고객정보를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分析(분석)하여 고객 개개인과의 장기적인 관계구축을 위한 마케팅계획을 수립하고 집행하는 활동이다. 고객 개개인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추구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letv.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letv.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