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SS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22:07
본문
Download : NISSAN.hwp
닛산은 고급 수입차인 와 렉서스 등이 한국에서 어느 정도 알려져 있는 것에 반해 닛산의 인피니티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낯설다는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타깃 고객들에게 집중해서 마케팅 펼치고 소비자 경험을 통해 브랜드를 기억하게 하며, 품질 성능 디자인 등 제품을 직접 경험했을 때만이 고객만족도가 늘어나고 브랜드 구축에 성공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입소문이라는 것을 통해 한국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한다. 따라서 이러한 strategy으로 렉서스가 빠른 시간 안에 한국시장에서 성공…(省略)






다.NISSAN , NISSAN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4) 닛산의 한국시장 공략 strategy
닛산의 고급차 브랜드 인피니티를 홍보하기 위해 방한한 토시유키 시가 닛산자동차 수석부사장은 “르노삼성과 플랫폼, 연구개발 등은 지속 협력하되 브랜드 차이는 명확히 해 한국에서 독자적 시장을 개척하겠다”고 밝혔다.
NISSAN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NISSAN.hwp( 74 )
닛산의 사업내용과 제품을 introduce하고 글로벌경영전략에 대해 analysis한 입니다. 이미 닛산에 대한 기술력, 품질에 대하여는 재미교포와 누리망 등을 통해 많이 알려지고 있는 상황이다. 르노삼성의 판매망을 이용하면 비용적으로는 경제적이겠지만, 브랜드 정체성(아이덴티티)면에서는 고객에게 혼란을 유발할 수 있다“며 닛산만의 독특한 정체성을 유지하기 위해 독립적 딜러망을 구축하겠다”고 강조했다.
NISSAN
순서
닛산의 사업내용과 제품을 소개하고 글로벌경영전략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