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letv.kr NISSAN > cabletv6 | cabletv.kr report

NISSAN > cabletv6

본문 바로가기

cabletv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NISS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22:07

본문




Download : NISSAN.hwp




닛산은 고급 수입차인 와 렉서스 등이 한국에서 어느 정도 알려져 있는 것에 반해 닛산의 인피니티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낯설다는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타깃 고객들에게 집중해서 마케팅 펼치고 소비자 경험을 통해 브랜드를 기억하게 하며, 품질 성능 디자인 등 제품을 직접 경험했을 때만이 고객만족도가 늘어나고 브랜드 구축에 성공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입소문이라는 것을 통해 한국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한다. 따라서 이러한 strategy으로 렉서스가 빠른 시간 안에 한국시장에서 성공…(省略)


NISSAN_hwp_01.gif NISSAN_hwp_02.gif NISSAN_hwp_03.gif NISSAN_hwp_04.gif NISSAN_hwp_05.gif NISSAN_hwp_06.gif


다.NISSAN , NISSAN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4) 닛산의 한국시장 공략 strategy
닛산의 고급차 브랜드 인피니티를 홍보하기 위해 방한한 토시유키 시가 닛산자동차 수석부사장은 “르노삼성과 플랫폼, 연구개발 등은 지속 협력하되 브랜드 차이는 명확히 해 한국에서 독자적 시장을 개척하겠다”고 밝혔다.

NISSAN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NISSAN.hwp( 74 )


닛산의 사업내용과 제품을 introduce하고 글로벌경영전략에 대해 analysis한 입니다. 이미 닛산에 대한 기술력, 품질에 대하여는 재미교포와 누리망 등을 통해 많이 알려지고 있는 상황이다. 르노삼성의 판매망을 이용하면 비용적으로는 경제적이겠지만, 브랜드 정체성(아이덴티티)면에서는 고객에게 혼란을 유발할 수 있다“며 닛산만의 독특한 정체성을 유지하기 위해 독립적 딜러망을 구축하겠다”고 강조했다.


NISSAN
순서


닛산의 사업내용과 제품을 소개하고 글로벌경영전략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letv.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letv.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