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킨지 기업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18:52
본문
Download : 맥킨지 기업분석.ppt
컨설팅의 특징
프로페셔널 서비스
어드바이스 서비스
일시적 서비스
독립적 서비스
상업적 서비스
컨설팅의 목적
경영과 비즈니스 상의 문제 해결
새로운 기회의 발견과 활용
變化(변화)의 실행
학습의 증대
조직이 추구하는 바와 목적의 달성
Contents
Mckinsey
&
Company
기 업 소 개
성 장 과 정
재 도 약
맥킨지의 future
조직체계및 인사관리
PART 1
Mckinsey&Company 紹介
연 혁
1926년 James O. McKinsey가 설립
1935년 Scovell, Wellington & Company와 합병
1939년 McKinsey & Company 로 독립되어 운영
1950년 “Marvin Bower” managing partner(맥킨지 대표이사) 취임
1959년 최초의 해외 사무소인 런던사무소 설립
1990년 연구기관 McKinsey Global Institute 설립
1991년 서울 사무소 설립
1992년 Marvin Bower 은퇴
2002년 44개국 82개 오피스에서 6,300여명의 컨설턴트가
활동중
세계의 Mckinsey
주요 업무
최고 경영진을 대상으로 컨설팅 서비스 제공
교육, 文化, 의료 및 사회 기관들에 무상 컨설팅 서비스
비영리 연구기관 (McKinsey Global Institute) 운영
경영/경제 전문 저널 “The Mckinsey Quarterly”,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맥킨지 기업분석.ppt( 58 )
맥킨지,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맥킨지 기업analysis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Mckinsey & Company
경영컨설팅에 대한 종합적인 定義(정의)
경영컨설팅이란 계약을 토대로
특별한 훈련을 받고 문제해결 능력을 갖춘 사람들이
객관적이고 독립적인 방법으로
기업(고객)의 경영상의 問題點들을 도출해 내고,
이를 분석하여 해결책이나 改善(개선) 방법을 제공하거나
고객의 요청에 의해 그 해결책을 수행하는 등과 같은
일련의 자문을 제공 하는 것이다. , 맥킨지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맥킨지 기업분석
설명
맥킨지 기업analysis
다.
맥킨지 기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