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letv.kr 아름다움은 본능인가 과학인가 > cabletv8 | cabletv.kr report

아름다움은 본능인가 과학인가 > cabletv8

본문 바로가기

cabletv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름다움은 본능인가 과학인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6 02:03

본문




Download : 아름다움은 본능인가 과학인가.pptx





Q, 다음 세 사진 중 가장 아름다운 사진을 각각 고르시오.
설문조사 결과를 analysis한다.
두 다리를 신장의 4분의 1만큼 벌리고 팔을 벌려 형성된 원의 중심은 배꼽이된다
상체:하체 = 0.618 : 1
머리:상체 = 1 : 1.618
비트루비우스의
인체비례
_SLIDE_5_
Ⅲ. 탐구 과정(대칭성)
일반인과 연예인의 얼굴의 대칭성
설문조사
연예인을 보편적인 미인으로, 우리를 일반인으로 가정
대칭성을 조사할 부분을 선택
각 부분의 대칭성 정도 측정(measurement)
연예인과 일반인의 대칭성 정도 비교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대칭성이 얼굴의 아름다움에 얼마나 effect을 주는 지를 알아보기 위한 설문조사

_SLIDE_6_
Ⅲ. 탐구 과정(황금비)
신체의 황금비
얼굴의 황금비
일반인과 연예인의 신체의 황금비 조사
일반인과 연예인의 얼굴의 황금비 조사
연예인과 일반인의 황금비 비교

_SLIDE_7_
Ⅳ. 탐구 결과
_SLIDE_8_
얼굴의 대칭성
_SLIDE_9_
신체의 황금비

_SLIDE_10_
얼굴의 황금비

_SLIDE_11_
Ⅴ.conclusion(결론) 및 고찰
대칭성
연예인들도 대칭성이 맞지 않는 부분도 있따
일반인 중에서도 대칭성이 맞는 사람들도 있따
설문 결과 대칭시키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 오른쪽…(drop)
다.
연예인(3명)의 원본사진, 오른쪽 얼굴을 대칭 시킨 사진, 왼쪽얼굴을 대칭 시킨 사진을 각각 준비한다.






아름다움은 본능인가 과학인가

설명





Download : 아름다움은 본능인가 과학인가.pptx( 69 )


아름다움은 본능인가 과학인가 , 아름다움은 본능인가 과학인가기타레포트 , 아름다움은 본능인 과학인가
아름다움은,본능인,과학인가,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아름다움은 본능인가 과학인가

아름다움은%20본능인가%20과학인가_pptx_01.gif 아름다움은%20본능인가%20과학인가_pptx_02.gif 아름다움은%20본능인가%20과학인가_pptx_03.gif 아름다움은%20본능인가%20과학인가_pptx_04.gif 아름다움은%20본능인가%20과학인가_pptx_05.gif 아름다움은%20본능인가%20과학인가_pptx_06.gif
순서


_SLIDE_1_
아름다움은 본능인가 과학인가
_SLIDE_2_
Ⅰ. 탐구 동기 및 목적
_SLIDE_3_
Ⅱ. theory(이론)적 배경 - 대칭성
대칭성은 완벽한 매력요소다!
아름다움과 대칭성은 큰 상관관계가 없다!
_SLIDE_4_
Ⅱ. theory(이론)적 배경 - 황금비
신체의 황금비
얼굴의 황금비
눈은 1:1:1 로 3등분
코끝과 턱도 3등분
양쪽 귀 끝을 5등분한 것도 위의 사진처럼 5등분 되어야 함
이 황금마스크가 얼굴에 정확히 맞을수록 과학적으로 아름답다.
Total 7,51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letv.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letv.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