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letv.kr 홈플러스,테스코,기업分析(분석),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cabletv2 | cabletv.kr report

홈플러스,테스코,기업分析(분석),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cabletv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letv2

홈플러스,테스코,기업分析(분석),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0:40

본문




Download : 홈플러스,테스코,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홈플러스,테스코,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홈플러스,테스코,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홈플러스,테스코,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홈플러스,테스코,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홈플러스,테스코,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홈플러스,테스코,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홈플러스,테스코,기업分析(분석),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홈플러스,테스코,기업分析(분석),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홈플러스,테스코,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홈플러스,테스코,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홈플러스 테스코 기업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홈플러스,테스코,기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홈플러스,테스코,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4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Home’ Plus 에서
‘Out Home’ Plus
(R-T-P 의 R-T-E으로의 변신)
_SLIDE_2_
00
HOMEPLUS NEW ITEM
CONTENTS

01. 기업紹介(소개)
02. 거시적 환경 analysis
03. 3C analysis
04. SWOT analysis
05. 타겟층 조사
06. 상품 컨셉
07. 소비자 이익
08. 差別(차별) 화 포인트
09. 운영방법
10. 프로모션
11. conclusion(결론)
_SLIDE_3_
01
HOMEPLUS NEW ITEM
기업 紹介(소개).
Q. HOME PLUS 란
삼성테스코(주)가 운영하는 대형할인점브랜드
홈플러스 할인점 117개점, 익스프레스 173개점
세계 최고의 유통회사(World Best Retailer),
No.1 Hypermarket 2012
상품 품질관리 시스템
1) 상품품질관리 센터(TL&T : Trading Law & Technical)
2) 품질관리 활동(Quality Management System)
3) 전문 품질 관리자(TM : Technical Manager)
Home Plus `World Best Retailer`
_SLIDE_4_
point 경쟁력
상품 카테고리에 따라 전용물류를 건립, 연결
RFID 파렛트를 이용

운송비용 및 시간을 절감

높은 Internet 보급률
당일 배송이 가능한 Internet 쇼핑 배달 서비스
문화 센터 운영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빨리빨리’‘한 번에 여러 가지’‘CSR’

02
HOMEPLUS NEW ITEM
거시적 환경 analysis .
Q. HOME PLUS 의 거시적 환경이란
Home Plus `World Best Retailer`
인구통계적 환경
기술적 환경
문화적 환경
정치적 환경
전반적인 소비자 소득 수준의 향상
직장과 주거의 분리
싱글족(1인가족)이 빠르게 증가
골목 상권에 진입함으로써 재래시장이 붕괴
정부의 규제…(skip)







다.
전체 7,63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letv.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